주메뉴 바로가기
내게 맞는 제품 찾기
검색창 열기

고객센터

  • Q
    휴면 계정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에스더몰을 장기간 이용하지 않은 고객님의 개정은 휴면 상태로 전환됩니다.
    (정보통신망이용촉진 및 정보보호 등에 관한 법률에 의거 1년 동안 로그인하지 않은 계정) 

    휴면고객의 경우 에스더몰 로그인 시 휴면 계정 해제 페이지로 이동되며, 휴대폰 인증 또는 아이핀 인증을 통해서 휴면 계정의 해제가 가능합니다.
    본인인증에 어려움이 있으신 분은 에스더포뮬러 고객센터로 전화 주시면 본인 확인 후 휴면 계정 해제가 가능합니다.
    고객센터 본인인증 080-747-0075 (평일/주말 오전 9시~ 오후 8시)

    [개인정보유효기간 제도 도입]
    - 에스더포뮬러는 장기간(1년 이상) 서비스 미이용자의 개인정보 보호를 위하여 2015년 12월 이후에는 다른 이용자의 개인정보와 분리하여 저장, 관리합니다. 
    - 미이용의 기간은 로그인, 상담원 접촉 일자로 산정하며 법령에서 정의한 기간 동안 서비스 미이용자에 대하여 분리, 저장 관리합니다.
    - 에스더포뮬러는 미이용자 개인정보 분리, 저장 1개월 전에 이메일 등을 통해 해당 이용자에게 관련 내용을 공지합니다.
    - 분리, 저장된 미이용자 개인정보는 해당 이용자의 요청 시 소비자 관련 법에 따라 그 목적에 맞게 제공할 수 있습니다.
  • Q
    결제가 되지 않거나 이니시스 결제 창 오류 또는 카드, 계좌이체 관련
    A
    이니시스 결제 창을 이용하여 카드, 계좌이체를 하시는 경우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
    이니시스의 이니페이 마법사로 오류 원인을 쉽게 찾으실 수
    있습니다.

    https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

    INIpay 마법사 오류 복구 프로그램 실행하기

    INIpay 마법사
    INIpay 마법사는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INIpay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
       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.
       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페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.
    이니페이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.
   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.
    이니페이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  • Q
   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    A
   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매장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[본사]
  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30길 13, 1302호(도곡동, 대림아크로빌)
    오전9시~오후8시/ 02-512-2045

    에스더포뮬러 오프라인 매장안내
    오프라인 매장 바로가기
  • Q
   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반품/취소의 경우 주문방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. 현금(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)으로 결제한 경우 주문취소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.

    반품의 경우 상품을 보내신지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반품 보내신 성함과 주문자 성함이 동일한지, 환불계좌 정보를 입력하셨는지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 승인취소를 통하여 환불처리가 됩니다.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3~5일(공휴일 제외)정도 소요되며, 승인취소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   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    A
   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2년간 사용하실 수 있으며, 1,000원 이상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하십니다.

    적립금 소멸 정책
    매월 1일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 일괄삭제예) 2015년 8월 1일    2013년 7월 31일까지 적립된 포인트 일괄 소멸

    적립금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
    VIP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회원정책과 관련된 내용은 등급별 혜택안내 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직전 12개월 결제금액이 80만원이 넘는 분들은 VIP등급으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20만원이 넘는 분들은 VVIP 등급으로 선정되며, 한번 선정된 등급은 1년 동안 유지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단, VVIP 등급은 평생 유지됩니다.)

  • Q
   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?
    A
    해외거주자라도 본인 인증이 가능하다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,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 배송만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
    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?
    A
   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
   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?
    A
    회원 가입시 적립금 및 할인쿠폰이 발급되며,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 등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상품 구입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해당 포인트는 1,000점 이상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등급별 혜택 안내에서 확인 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사이트 상단의 '로그인'을 클릭하신 후 비밀번호 찾기 → 아이디입력 → 본인인증을 하시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되며, 로그인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처음으로
1 2 3 4 5
마지막으로
검색
에스더포뮬러(주)   대표 : 여에스더
  • 사업자등록번호 211-88-18938 (사업자정보확인)
  • 개인정보보호책임자 (esthernutrition@gmail.com)
  •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-서울강남-2315호
  • 전화번호 080-747-0075 팩스번호 02-512-2548
  • 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번호 제2006-0105129호
  •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13, 1302호 (도곡동, 대림아크로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