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회원/정보]
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-
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님의 1:1 건강문진 결과를 관리하고 전문영양상담사의 건강상담을 위해 에스더몰&팩 회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. 회원가입 한 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.
-
[회원/정보]
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?
-
회원가입 한 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.
에스더몰 또는 에스더팩 사이트 위쪽에서 스위치를 옮겨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으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.
-
[회원/정보]
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-
[로그인>마이페이지>나의 정보 수정]을 통해 회원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어요.
회원 정보 변경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[로그인>마이페이지>1:1문의]를 통해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 1555-5115 (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.
-
[회원/정보]
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-
에스더팩과 에스더몰은 회원 정보가 동일해요. 회원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, 에스더몰 또는 에스더팩 [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본인 인증 후 아이디를 찾아 로그인하시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.
에스더팩/에스더몰은 회원 가입 시 회원 식별을 위해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으므로, 가입 시 기재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통해 아이디를 찾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.
*카카오/네이버 간편 가입 고객님께서는 '카카오/네이버 간편 로그인'을 통해 로그인하시거나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본인 인증 후 아이디를 찾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.
*카카오/네이버 중 어떤 매체를 통해 간편 가입을 진행하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[고객센터>비회원 1:1문의하기]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세요.
*회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6개월마다 로그인 시 변경하도록 안내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로그인 정보를 찾으시는 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[고객센터>비회원 1:1문의하기]를 통해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 1555-5115 (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.
-
[회원/정보]
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회원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,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(1) 아이디는 최소 4자~최대 50자 이내(영문, 숫자만 가능)로 입력해 주세요.
(2) 비밀번호는 8자 이상(영어 소문자, 숫자, 특수기호 !?@.#,$%^*&_- 필수 포함)으로 입력해 주세요.
회원가입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[고객센터>비회원 1:1문의하기]를 통해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 1555-5115 (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-
[회원/정보]
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-
에스더팩에 만족하지 못하신 점이 있으셨나요?
에스더팩이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.
에스더팩은 [로그인>마이페이지>나의 정보 수정]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 탈퇴가 가능해요.
에스더팩과 에스더몰은 회원 정보가 동일하므로, 탈퇴하시면 에스더몰 계정도 함께 탈퇴가 이루어져요.회원 탈퇴 시 에스더팩/에스더몰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, 또한 탈퇴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하고, 동일한 아이디의 재가입을 제한해요.
*구독중인 에스더팩이 있는 경우, 구독해지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*카카오/네이버 간편 가입으로 탈퇴가 어려우실 경우,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-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