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
[결제/배송]
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-
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- [에스더몰]
무통장입금(가상 계좌로 입금) 시 즉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단,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* 입금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무통장 입금 건 역시 평일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제외) 오후 2시 이전까지 입금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택배 발송됩니다.
-
[결제/배송]
무통장입금시 입금 예정 정보와 다르게 입금한 경우
-
무통장입금 시 입금 예정 정보와 다르게 입금하여 실제 입금 정보와 다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[에스더몰]
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르다면, 고객센터(1588-4966) 또는 1:1게시판(바로가기)으로 주문 내역과 함께 내용을 전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입금 정보가 상이함에 따라 입금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,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[결제/배송]
주문 취소 시 사용했던 쿠폰은 환급 되나요?
-
주문 취소 시 사용했던 쿠폰은 환급 되나요?
- [에스더몰]
주문 취소 시 사용했던 쿠폰은 즉시 환급 처리됩니다.
다만, 주문 건 전체 취소가 아닌 부분 취소 및 부분 반품의 경우에는 쿠폰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한 제품이 있으므로 쿠폰 환급이 불가합니다.
-
[결제/배송]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 [에스더몰]
에스더몰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주문 후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균 2~3일 안에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.
*월요일 및 공휴일 다음 영업일 등 물량이 많은 경우, 일부 물량이 익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출고 이후 2~3일 이후 택배사의 약관에 따라 영업일(평일 기준)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리나
상기 기준일은 배송사 물류 흐름 및 문제 상황에 의하여 당사에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(날씨, 침수, 교통상황,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배송 기사 자가격리, 택배 파업 등)
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다면, 주문 내역 페이지(바로가기)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(1588-4966) 또는 1:1 문의 게시판(바로가기)으로 주문 내역과 함께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-
[결제/배송]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 [에스더몰]
1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이며, 1만원 미만 결제 시 2,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-
[결제/배송]
해외 주문 및 배송도 가능한가요?
-
해외 주문 및 배송도 가능한가요?
- [에스더몰]
해외 주문 사이트를 통해 해외 주문 및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.
https://esther-mall.com/
※ 해외 주문 사이트의 경우, 이벤트와 혜택이 다소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[결제/배송]
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-
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- [에스더몰]
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다면, 주문 내역 페이지(바로가기)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에스더몰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주문 후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균 2~3일 안에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.
*월요일 및 공휴일 다음 영업일 등 물량이 많은 경우, 일부 물량이 익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출고 이후 2~3일 이후 택배사의 약관에 따라 영업일(평일 기준)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리나
상기 기준일은 배송사 물류 흐름 및 문제 상황에 의하여 당사에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(날씨, 침수, 교통상황,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배송 기사 자가격리, 택배 파업 등)
배송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(1588-4966) 또는 1:1 문의 게시판(바로가기)으로 주문 내역과 함께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-
[결제/배송]
한 건의 주문으로 여러 주소로 나눠 보낼 수 있나요?
-
한 건의 주문으로 여러 주소로 나눠 보낼 수 있나요?
- [에스더몰]
죄송하지만, 여러 배송지로 보내실 경우 각각 주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현재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[결제/배송]
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?
-
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?
- [에스더몰]
주문 후 상품 준비 및 배송 시간이 소요되므로, 당일 배송이 완료되기에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에스더몰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2시 이후 결제 완료 건은 영업일 기준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
*월요일 및 공휴일 다음 영업일 등 물량이 많은 경우, 일부 물량이 익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출고 이후 2~3일 이후 택배사의 약관에 따라 영업일(평일 기준)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리나
상기 기준일은 배송사 물류 흐름 및 문제 상황에 의하여 당사에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(날씨, 침수, 교통상황,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배송 기사 자가격리, 택배 파업 등) -
[결제/배송]
여러 상품 주문시 분할 배송 될 수도 있나요?
-
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배송은 한 번에 되지 않을 수 있나요?
- [에스더몰]
주문한 상품 중 ‘예약 주문 상품(일시 품절 상태로 인한 입고 후 순차 발송 예정 상품)’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, 상품의 입고 일정에 따라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.
예약 주문 상품'의 발송 일자는 상품 안내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단, 당일 출고 불가한 상품이 포함된 ‘세트 기획 상품’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세트 기획 상품이 사실상 하나의 상품이므로 분할 배송되지 않습니다.